일일날짜를 입력해야하는 문서에서 금,토요일 주말을 자동으로 빼고 평일날짜만 입력해 보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셀에 날짜를 입력합니다.

첫날셀에 채우기핸들로 밑으로 잡아내립니다.

그러면 1,2,3,,,일자별로 입력이 됩니다.

맨아래 오른쪽에 '자동채우기 옵션'이 나타나는데. 이곳을 클릭합니다.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메뉴중에서 '평일 단위 채우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날짜가 금,토요일을 뺀 평일날짜만 다시 표시됩니다.

 

엑셀 하나로 업무 속도가 2!

당신의 경쟁력을 키워줄 엑셀 강의, 지금 네이버카페에서 시작하세요.

https://cafe.naver.com/excelit

 

엑셀팁과IT : 네이버 카페

엑셀, 파워포인트, 한셀, 워드, 핸드폰, 한글, 아이패드같은 일상생활에 사용되는 IT의 사용법 강의,사용팁

cafe.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