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시트 표에서 어떤수식을 이용해 합계가 계산되었는지 알고싶다면

메뉴의 수식표시를 이용하면됩니다.

메뉴에서 수식을 누른다음 수식표시를 누르면 표에 수식이 표시됩니다.

표를 범위설정 안해도 됩니다.

합계가 어떤 수식으로 계산되었는지 볼수 있습니다.

수식표시를 다시 눌러주면 원래표로 돌아옵니다.

 

 

엑셀 하나로 업무 속도가 2!

당신의 경쟁력을 키워줄 엑셀 강의, 지금 네이버카페에서 시작하세요.

https://cafe.naver.com/excelit

 

엑셀팁과IT : 네이버 카페

엑셀, 파워포인트, 한셀, 워드, 핸드폰, 한글, 아이패드같은 일상생활에 사용되는 IT의 사용법 강의,사용팁

cafe.naver.com

 

+ Recent posts